CEO 인사말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크레인이 되겠습니다.

혹시, PC방 프랜차이즈 본사를 믿고 수년간 PC방을 운영하시다가 2호점을 개인 PC방으로 창업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비싼 창업 개설비용, 준비기간 동안 언급되지 않은 추가 비용 발생, 관리는 하지도 않으면서 매달 발생되는 로열티, 답답한 마음에 물어보려 전화해도 잘 연결되지 않는 담당자들.
처음과 다른 이런 이유들로 2호점은 오히려 개인PC방으로 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다면 개인 PC방 창업은 어떨까요?

처음에는 좀 저렴한 듯 하다가 알아볼수록 점점 올라가는 창업비, 혼자서 입점할 점포를 알아보는 막막함, 생각보다 복잡한 인허가들.

역설적이게도 저렴하고 자유롭고자 개인 PC방을 준비하시다가 프랜차이즈 PC방으로 창업하시는 경우가 훨씬 더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예비창업자의 경험부족이 이유겠지요.

저는 늘 프랜차이즈 PC방의 장점과 개인PC방의 장점을 접목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왔습니다.
높은 창업비용이나 원치 않는 조건에 메이지 않으면서도 전반적인 업무처리를 전문적으로 해주고, 사람 대 사람으로 솔직하게 대화할 수 있다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기에 크레인 PC방을 열게 되었습니다.

건설현장의 크레인처럼 먼저 달려가서 궂은일 마다하지 않고 역동적으로 묵묵히 일하겠습니다.
화려한 언변과 포장이 아니라 진솔함과 열심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박정수

  약관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이메일수집거부